Tekken
  • No. 3,451   458 hit   2022-08-17 20:36:03
7 정보 전캐릭 패치노트 번역 +9 (2)
  • User No : 1437
  • 커미션 받아요
    Lv42 zealotsut

https://gall.dcinside.com/mgallery/board/view/?id=tekken7&no=2275266&exception_mode=recommend&page=1

 

공통

- 벽비틀거림(壁よろけ) 추가. 가드는 되는데 경직이 대체로 김

 

 

- 2lprp 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 

로우

- 차지 lprk, 6rk : 가드시 벽비틀

 

- lprplplp : 버그수정. 낮은 자세에 헛쳤어서 발생을 24에서 24~25로 바꿈

- 횡 ak : 가드시 벽비틀. 호밍성능 올라감

 

요시

- 6ap : 카운터시 상황 바뀜

- 금타 6rp : 가드시 벽비틀

 

화랑

- 9akrk : 히트시 벽비틀

 

샤오

- 6akak 가드시 벽비틀

 

- 기상lk : 히트시 벽비틀

 

브라

- 66lk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 

헤이

- 44ap : 가드시 벽비틀

 

카즈야

- 기상ap : 히트시 벽비틀

 

스티브

- 피커브3lprp : 히트시 벽비틀

- 236lp4 : 서서 가드 가능한 타이밍이 2프레임 느려짐

 

- 레드 : 4123ap 커맨드 추가. 이걸로 입력하면 발생이 22~23프가 됨

- 3lplp : 카운터시 스크류

- 4lprp : 공중히트시 상황변경

- 4rp홀드 : 가드시 벽비틀, 경직 3감소

- 66lp : 히트시 거리를 가깝게

- 4123rp : 가드시 -11에서 -9로

- 666rp : 공중히트시 상황변경

- 기상lp : 히트시 경직 1프 감소

 

아스카

- lplk : 연속히트

- lp+rkrprk : 데미지 23에서 26으로

- rp+lk : 펀치 반격시 상황 변경

- 6lp2rk, 4rplp2rk 데미지 22에서 26으로

- 3lk : 데미지 22에서 23으로

- 1lk : 발생 21에서 20으로

- 9rk : 히트시 경직 2 감소

- 기상ap : 히트시 벽비틀

 

뎁진

- 6ap : 가드시 -12에서 -15

- 4rplp : 발생을 30~31에서 28~29로

- 9rk : 뎀지를 21에서 23으로. 히트시 벽비틀

 

- 66ap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- ap : 가드백 줄어듬. 히드시 상황변경

- 3rkrpap : 공중히트시 상황 변경

- 3rklk : 히트시 상황 변경

 

리리

- rk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9aklk : 히트시 벽비틀

 

드라

- 66lk : 가드시 벽비틀

 

레오

- 부보lk : 가드시 벽비틀

- 3rp : 앉은거 히트 상황 변경

- 3rp+lk : 발생 23에서 21로

- 4rp : 발생 15에서 14로

- 4lp+rk : 가드시 경직을 -13에서 -12로. 1타째 카운터시 2타째 경직차를 +16에서 +14로

- 기상rp : 발생 16에서 15로

 

라스

- 4ap : 1타째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66rklk : 히트시 벽비틀

 

알리사

- 6ap : 뎀지 25에서 21로. 히트시 상황 변경

- 3ap : 히트 범위 아래로 늘림

- 666rp : 가드시 벽비틀

- 부트rk : 뎀지 22에서 25로. 발생을 18~19에서 17~19로. 경직 1감소. 다운히트시 상황 변경

- 듀얼부트rp : 히트 범위 확대

 

클라

- 666rp : 가드시 벽비틀

 

카타

- 3lp : 가드/헛치기 경직 1프 감소

- 3lplp, 기상lplp : 가드 경직 -5에서 -4로. 히트시 +6에서 +7로

- 1lk : 발생을 24에서 23으로

- 4lprp : 히트시 벽비틀

- 7rk : 호밍성능 상향

- 앉아3rk : 가드 경직차 -16에서 -14로. 히트시 +1에서 +3으로

 

럭키

- lk : 카운터시 +4에서 +9로

- 2ak : 뎀지를 5 5 5에서 6 6 6으로

- 4lk : 카운터시 거리 가까워짐

- 666lk : 가드시 +6에서 +7로

- 뒤돌아 6akak : 가드시 벽비틀

- 뒤돌아 2ak : 발생 23에서 22로

- 앉아 3lp : 가드시 -14에서 -13

- 앉아 3rp : 카운터히트 상황 변경

- 횡rk : 데미지 17에서 19로

 

샤힌

- 스네이크인rp : 히트시 벽비틀

 

조시

- 6rklk : 히트시 벽비틀. 카운터시 상황변경. 2타째 입력접수를 10프 늘림

- 6ak : 리치 증가

- 3rp : 데미지를 10에서 13으로

- 2rk : 데미지를 8에서 10으로.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스위치lk : 히트시 -1에서 +2로

 

기가스

- lk : 가드시 -9에서 -7로. 하트시 +2에서 +4로

- rk : 가드시 -9에서 -7로. 히트시 +4에서 +6으로

- 66lk : 가드시 -9에서 -4로. 히트시 벽비틀

- 서lp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 

카즈미

- 여의상ap : 가드시 벽비틀

 

니나

- 66ap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 

마레

- [lk~rk] : 데미지 13 20에서 11 17로

- 9ak : 데미지 20에서 17로

- 뒤돌아 ap : 데미지 25에서 20으로. 히트시 벽비틀

- 뒤돌아 rp+lk : 데미지를 48에서 45로

- 44rp : 히트시 상황 변경

 

- 히트맨ap : 히트시 벽비틀

 

- 9aprk : 히트시 벽비틀

- 6n23lp : 헛쳤을시 후딜 3프 증가

 

고우키

- 백귀습lk : 카운터시 상황변경

- 666lp : 가드시 벽비틀

 

- 3ap : 카운터시 스크류

- 1rp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9rklk : 가드시 벽비틀

 

에디

- 레이지 66ak : 가드시 거리 가까워짐

- lprprkrk 8rkrk : 가드시 벽비틀

- aplk 3ak 9lklk : 히트시 거리 가까워짐

- 2rklk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앉기중 [rk~lk] 데미지 7 8에서 9 9로

 

엘리자

- ex문글라이드 rp : 가드시 벽비틀

 

미겔

- 새비지ap : 가드시 -21에서 -18

- 새비지ap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- 새비지 9lk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 

기스

- 3rp : 히트시 벽비틀

- 횡lk : 카운터시 상황변경

- 4ap : 벽히트시 뎀지 44에서 40으로

- 63214ar : 반격성공시 경직차 +16에서 +14로

 

녹티스

- 1ap 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 

안나

- 레이지3rp+lk : 레드 커맨드 추가

- 3lprplk : 가드시 -12에서 -13으로. 히트시 상황 변경

- 3rk : 데미지 17애서 19로

- 카오스 66rk : 가드시 벽비틀

 

레이

- 뱀rklp : 히트시 +1에서 +3으로

- 취보lkap : 연속히트. 히트시 상황 변경

- 취보4ap : 발생 33에서 29로. 경직시간 6프감소. 가드시 벽비틀. 리치 증가

- 상대 머리측 엎드려 ak : 가드시 -20에서 -15로. 리치 증가.

- 상대 발쪽 누워 rk: 가드시 -13에서 -8로

 

머덕

- 레이지 6rp+lk : 데미지 35에서 25로

- 236lprp홀드 : 가드시 벽비틀

 

아머킹

- 기상rp 4al또는4ar후rp : 히트시 벽비틀

 

줄리아

- 6rklp : 히트시 상황 변경. 공중히트시 상황 변경

- 6lk중rk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9ak : 데미지 27에서 25로

- 66lk : 데미지 21에서 18로

- 66ap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기상lk : 히트시 벽비틀

- 앉아3rklk : 히트시 상대와 거리 멀어짐

 

네간

- 9rk : 히트시 벽비틀

 

자피나

- 9ap : 히트시 벽비틀

 

간류

- 양발자세 6ap : 가드시 벽비틀

 

리로이

- lplpaplp : 히트시 벽비틀

- 4rp 성공 p : 가드시 -9에서 -10. 가드백 감소. 히트시 +7에서 +6

- 4lk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4rk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4ap : 가드시 -9에서 -10

- 6rplkrk : 가드, 헛치기 경직 3프 증가. 자세중 하단패링 3프 늦어짐. 자세중 횡이동 타이밍 3프 늦어짐.

- 기상lprk : 경직 3프 증가. 자세 하단패링 3프 늦어짐. 자세 횡이동 타이밍 3프 늦어짐.

 

- 7 8 9rk : 헛쳤을 시 경직 3프 증가

- 66rprp : 가드시 -13에서 -15로

 

파쿰람

- 레이지 9ak : 1타뎀 25에서 27로. 잡기뎀 15에서 10으로

- lprplprk : 히트시 벽비틀

- lklprkrk 3타째 : 2타째 카운터히트시 3타째 연속히트 안함. 가드시 경직 -13에서 -15. 히트시 +3에서 +1로

- lklprkrk 4타째 : 가드시 -14에서 -15로

- lk[rk~lk] 6lkrp[rk~lk] 기상rp[rk~lk]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rk rprk lprprk 2lkrk :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ak : 가드시 -9에서 -11로

- 6lkrplp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2lp : 데미지 20에서 18로. 카운터시 상황 변경

- 1rk : 데미지 21에서 19로. 가드시 -14에서 -15로. 히트시 +5에서 +4로

- 4lp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66ap : 가드시 -14에서 -15로

 

쿠니

- 레아 6lp+rk 9ap : 잡기연출후 경직차를 0에서 -4로

- rprprp : 1타 등에 맞추면 3타째를 못앉았던 버그수정

- 3ak 2타째 : 데미지를 10 20에서 10 10으로. 가드시 -2에서 -4로. 히트시 +7에서 +5로

- 3ak4 : 가드시 -2에서 -4로. 히트시 +7에서 +5로.

- 4rp : 히트시 벽비틀

- 4ap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7ak 6lk중9rk : 기술후 피판정이 커져 상대에게 잘맞음

- 기상lplp : 가드시 -8에서 -12

- 횡rpap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뒤돌아rp+lk : 뎀지 45에서 40으로

 

리디아

- lprprp : 히트시 거리 멀어짐

- rprk : 히트시 +8에서 +4로

- 6rprk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6rklkrk : 가드, 헛쳤을 시 경직 3프 증가

- 6aplkrplp 3타째 : 가드시 -10에서 -14로. 히트시 +1에서 -3으로

- 6aplkrplp 4타째 : 가드시 -10에서 -14로. 히트시 +1에서 -6으로

- 6aplkrplp 5타째 : 데미지를 23에서 20으로. 히트시 벽비틀. 입력 접수 시간을 18프에서 14프로

- 3rp : 히트시 거리 멀어짐

- 1lkrp 1타째 : 경직 5프 증가. 데미지를 13에서 10으로. 클린히트 거리 감소. 리치 감소.

- 1lkrp 2타째 : 잡기후 경직차를 -10에서 -12로. 잡기후 거리 증가

- 4lkrkap : 뎀지를 16 18 19에서 16 16 19로. 가드시 -5에서 -10으로. 가드시 가드백 감소. 공중히트시 거리 감소

- 4lkrk236ap : 뎀지를 16 18 23에서 16 16 21로. 가드시 -5에서 -10으로. 가드시 가드백 감소. 공중히트시 거리 감소

- 4rkrkrk 2타째 : 데미지를 13에서 7로. 클린히트 판정 추가. 원거리시 상황 변경

- 4rkrkrk 3타째 : 리치가 감소시켜 상대를 벽에 몰아넣었고 기술을 썼을때 상대를 넘어가기 어렵도록 함

- 묘족 일 rk : 가드시 +8에서 +4로. 가드백 증가

 

- 천상천하 lp : 호밍성능 감소

- 묘족 이 lp : 데미지 27에서 23으로. 히트시 상황 변경.

- 묘족 이 rplklp : 가드시 -7에서 -12로. 가드시 가드백 감소. 입력접수시간을 20프에서 30프로.

- 묘족 이 rkrk 1타째 : 데미지를 10에서 7로. 클린히트 판정 추가. 원거리 히트시 상황 변경

- 묘족 이 rkrk 2타째 : 리치를 감소시켜 상대를 벽에 몰아넣었고 기술을 썼을때 상대를 넘어가기 어렵도록 함

- 전호후랑 lp : 데미지를 30에서 24로

- 전호후랑 rk : 가드시 -12에서 -13으로. 가드시 거리 감소

- 전호후랑 lklp : 연속히트 안함

- 9rk : 데미지를 13 23에서 10 23으로

- 66ap : 클린히트 판정 제거

- 기상lprk : 가드시 -12에서 -13으로

- 횡rk : 히트시 상황 변경

- 반격기 성공 rplp : 데미지를 9 9에서 5 5로

긕시브 : https://www.pixiv.net/users/30164660
윾튜브 : https://youtube.com/zealotsut
게임용 트이따(거의 일본어씀) : https://twitter.com/zealotsut123
그림용 트이따(일본어한국어 반반) : https://twitter.com/pjw97071
  • 1
  • Lv05 비빔면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2-08-17 21:46:15

    밸패 아쉽고..

  • 2
  • Lv32 산기룡이 심의에 걸릴까 불안한 2022-08-17 22:02:08

    와 기스 중단반격 성공후 -14는 좀 큰데...?

    Re 쿠사나기 쿄 님이 3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. (클릭하면 이동)
  • 3
  • Lv43 쿠사나기 쿄 게이머 2022-08-17 22:54:53

    Re 2. 산기룡이 (클릭하면 이동)

    확실히 반격 후 강손 넣기가 힘들더군요;;

    Re zealotsut 님이 4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. (클릭하면 이동)
  • 4
  • Lv42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게시글 작성자 2022-08-17 22:57:34

    Re 3. 쿠사나기 쿄 (클릭하면 이동)

    힘든게 아니라 아예 안들어가게 패치된거예요

    번개차기로 시작해야함

    Re 쿠사나기 쿄 님이 6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. (클릭하면 이동)
  • 5
  • Lv48 건망증 번개를 맞아본 2022-08-17 23:02:11

    대체로 하향만 있는 패치네.

     

    노잼.

  • 6
  • Lv43 쿠사나기 쿄 게이머 2022-08-18 00:11:28

    Re 4. zealotsut (클릭하면 이동)

    아 맙소사...콤보 루트 하나가 사라지다니ㅠㅠ

    1. zealotsut 님이 이 댓글을 응원합니다.
  • 7
  • Lv01 창호G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2-08-18 18:40:16

    라스 카타 유전데...라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타는 상향이라 좋은데 카마찰에서 벽비틀? 흠....유용하겠지만 고정도 모션에 벽비틀은 좀 ㅎㅎ

    그런데 벽비틀시켜도 가드되면 중하단 심리 걸으라는건가?

    Re zealotsut 님이 8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. (클릭하면 이동)
  • 8
  • Lv42 zealotsut 커미션 받아요게시글 작성자 2022-08-18 19:00:54

    Re 7. 창호G (클릭하면 이동)

    넹 이지거는게 목적이에요

    1. 창호G 님이 이 댓글을 좋아합니다.
    Re 창호G 님이 9 번 댓글을 작성했습니다. (클릭하면 이동)
  • 9
  • Lv01 창호G 가입한 지 얼마 안 된 새내기 2022-08-18 19:05:53

    Re 8. zealotsut (클릭하면 이동)

    아하 머리가 더 아플것같네요 ㅠ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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