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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F14 기타 KOF14 버전 3.10 패치노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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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 12월 25일자로 KOF14 PS4/Steam 버전 3.10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.

 

이번 버전에서는 캐릭터 밸런스 조정을 주요 사항으로 하고 있습니다.

 

http://game.snk-corp.co.jp/official/kof-xiv/news/news05.php/ (일본어)

https://www.snk-corp.co.jp/us/games/kof-xiv/news/news04.php (영어)

 

 

 

전체

각 캐릭터의 체력치 변경

가드 경직 시 이외에, 리버설 타이밍에서의 선입력 유예 시간을 4F 연장

 

 

캐릭터별

 

<쿠사나기 쿄>

백스텝 : 발동 시작시부터 공중 판정 취급을 받도록 수정

지상 날리기 : 전체 경직 시간 6F 감소

외식 굉부 양 :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

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 

<니카이도 베니마루>

스피닝 니 드롭킥 : 소, 중점프에서도 발동 가능하게 변경

플라잉 드릴 :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(↙↓↘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)

뇌인권 (EX) : 공격 지속 시간 6F 감소, 가드 시 히트 스톱 4F 감소

베니마루 라이징 쇼트 (일반, MAX)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 

<다이몬 고로>

앉아 약손 :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천지뒤집기 : 데미지 30+150 > 70+110. 공격받은 경우, 직전 좌표에서 데미지 동작으로 넘어가도록 수정

천지뒤집기 : 데미지 보정 수치 증가, 공격받은 경우, 직전 좌표에서 데미지 동작으로 넘어가도록 수정

 

 

<료 사카자키>

근거리 강발 : 데미지 70 > 80

빙주깨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

잠열권 (EX) : 히트 시 전체 경직 시작 1F 감소

 

<로버트 가르시아>

내룡강각차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내룡강각차기 (캔슬) :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 

<유리 사카자키>

백열따귀 (EX) : 잡기 판정 확대, 가드 시 히트 스톱 6F 증가, 가드 후 이동거리 감소

 

 

<테리 보가드>

원거리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점프 강발 : 뒤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라이징 태클 (약) : 가로 방향으로의 이동 거리 감소

라이징 태클 (강) : 위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, 1히트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크랙 슛 (약) : 뒤방향 공격 판정 확대

파워 차지 (약) :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파워 차지 (강) : 가드 시 히트백 증가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파워 게이저 : 뒤방향의 공격판정 축소

파워 게이저 (MAX) : 1히트째의 뒤방향 공격 판정 축소

버스터 울프 (MAX) : 마지막 히트의 최저 보장 데미지 100 >70

 

<앤디 보가드>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축소, 다리 부분의 가로 방향 피격 판정 축소

손바닥 치기 : 앞방향 공격판정 확대

환영시라누이 :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(↙↓↘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)

참영권 (강) : 이동 거리 증가,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

참영권 (EX) : 공중에서 피격 상태인 상대에게 맞춘 경우의 동작 변경, 추가타 제한 시간 3F 증가

절 비상권 (MAX) : 마지막 히트의 데미지 50 > 65

 

<죠 히가시>

앉아 약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앉아 약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폭렬 스크류 드라이버 (노멀, MAX) : 4히트째의 위방향 충돌 판정 확대, 4히트째의 위방향/앞방향 공격 판정 확대, 4히트째의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

 

 

<레오나 하이데른>

근거리 강발 : 1히트째의 히트/가드 경직 시간 6F 감소

스트라이크 아치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확대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그랜드 세이버 (약) : 공격시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그랜드 세이버 (강) : 가드 시 히트백 증가, 공격시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

볼텍 런쳐 (약) : 데미지 20x9 > 16x9

볼텍 런쳐 (강) : 데미지 20x12 > 16x12

볼텍 런쳐 (EX) : 데미지 25x12 > 20x12

문 슬래셔 (노멀, EX) : 공격 지속 종료 후의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

 

<랄프>

원거리 강손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점프 강손 : 뒤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랄프 임팩트 (EX) :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, 데미지 110 > 100,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<클락>

데스 레이크 드라이브 (공중잡기) : 소, 중점프에서도 성립 가능하게 변경

스텀핑 (캔슬) : 상단 판정으로 변경

 

 

<야가미 이오리>

점프 강발 : 아래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외식 백합 꺾기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설풍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설풍 (EX) : 무적 시간 7F 감소, 데미지 보정치 증가

삼백십일식 조즐 (강, EX) :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 피격 판정 확대

리삼백십육식 시화 : 어드밴스드 캔슬 가능,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

금 천이백십일식 팔치녀 (MAX) : 데미지 배분 20+20+40+50+50+50+20+15+15+15+15+70 > 25+25+30+40+40+40+24+10+10+10+10+140,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<매츄어>

근거리 강손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소, 중점프 날리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

데스로우 (EX) : 2~5히트째의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(약손 또는 강손으로 수정)

에보니 티어즈 (EX) : 1/2히트째의 가드시 히트백 감소, 1/2히트째의 가드 시 상대의 히트 스톱 4F 감소

데스페어 (EX) :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

 

<바이스>

대쉬 : 이동 속도 감소

근거리 강발 : 데미지 70 >80

원거리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7F 증가

소, 중 점프 강손 : 공격 지속 시간 2F 감소

몬스트로시티 :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고어페스트 (EX), 디사이드 (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 

<김>

점프 강손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내려차기 :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 

<강일>

근거리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반월참 :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반월참 (EX) : 무적 시간 5F 감소

열선각 (강) ; 이동 거리 증가, 앞부분의 공격 판정 확대

비연참 : 9F째에 공격 판정 추가

 

<루옹>

원거리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의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앉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앉아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퇴 (특수기)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도 (노멀) : 무적 시간 9F 추가

도 (MAX) : 무적 시간 3F 추가

 

 

<아사미야 아테나>

근거리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사이킥 슛 : 소, 중점프에서도 성립하도록 변경

사이코볼 어택 (EX) : 1/2히트째의 히트/가드시 히트백 감소, 1/2히트째의 히트 스톱 감소

사이코 소드 (강)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피닉스 애로우 (EX) : 가드 시 경직 시간 3F 감소

슈퍼 사이킥 스루 (노멀, 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<시이 켄수>

원거리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원거리 약발 :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

앉아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약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, 호박수/후선퇴로 캔슬 불가능하게 변경

호박수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후선퇴 : 히트/가드시 히트백 감소

용연아 천룡 (EX) : 3히트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 

<친 겐사이>

러쉬 콤보 : 히트/가드 시 히트백 감소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부넹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오용교주 : 전체 경직 시간 18F 감소, 가드 시 히트백 증가, 다운 시 추가타 가능

월아도격 (강) : 데미지 70 > 90

회전적공돌권 (강) :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음주 (EX) : 성립시 증가하는 음주 카운터 2+1 > 2+2

 

 

<재너두>

더 플레져 : 성립 시 전체 경직 시간 22F 감소

더 플레져 (EX) : 성립 시 전체 경직 시간 11F 감소

더 소로우 (EX) :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10F 감소, 데미지 20+20+20+20+20+60 > 15+15+15+15+15+50,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

더 레이지 : 가드 시 경직 시간 6F 감소

더 디스트레스 (노멀, MAX) :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

 

<장거한>

소, 중점프 약손 : 공격 지속 시간 7F 감소

일반, 대점프 약손 : 공격 지속 시간 5F 감소

뺑소니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철구대회전 (EX) : 상대를 끌어들였을 때, 공격 발생이 늦어지는 문제 수정, 히트시 상대의 동작 변경

 

<최번개>

근거리 약손, 앉아 약손 : 서서 약손, 앉아 약손으로 캔슬 가능해짐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점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지연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용권질풍참 (러쉬 콤보) : 5, 7히트째의 공격 판정 확대

용권질풍참 (EX) : 수직 방향으로 날아오르게 변경, 데미지 175 > 168

 

 

<K'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점프 날리기 : 공격 발생 시간 4F 지연

니 어설트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아인 트리거 : 데미지 50 > 40

아인 트리거 (EX) : 전체 경직 시간 4F 증가, 데미지 60 > 50

세컨드 셸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세컨드 셸 (EX 파생) : 가드 경직 시간 6F 감소, 데미지 보정치 증가

미닛 스파이크 (EX) : 데미지 90 > 80

공중 미닛 스파이크 (EX) : 데미지 150 > 120

 

<쿨라>

원거리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다이아몬드 브레스 (약) : 전체 경직 시간 5F 감소, 추가타 제한 시간 6F 감소

레이 스핀 (스탠드) :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

크로우 바이츠 (러쉬 콤보) : 착지 액션 중 무적 시간이 존재했던 문제 수정

크로우 바이츠 (약) : 착지 경직 3F 증가

 

<맥시마>

원거리 강손 : 가드 포인트 추가

근거리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앉야 악손 : 서서 약발, 앉아 약발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

다이너마이트 드롭 : 성립시 상대의 행동 변경

드롭 봄 : 전체 경직 시간 16F 감소

M4 형 베이퍼 캐논 ; 가드 경직 시간 4F 증가

더블 베이퍼 캐논 : 탄 삭제 판정 추가

더블 베이퍼 캐논 (MAX) : 탄 삭제 판정 추가

M24 형 아토믹 레이저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 

 

<기스 하워드>

하단 막고 던지기 (노멀, EX) : 성립시 다운된 상대에게 추가타 가능하게 변경

뇌광열풍권 (노멀, MAX)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 

<빌리 칸>

소, 중점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3~8F째의 몸통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

일반, 대점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지연, 4~8F째의 몸통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

강습비상곤 (EX) : 착지 시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

 

<하인>

원거리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, 위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,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원거리 약발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다리 부분에 있는 앞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원거리 강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약손 :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점프 강손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. 팔 부분에 있는 가로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점프 날리기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. 위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폰 (약)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

 

 

<킹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원거리 약손, 원거리 강손 : 슈퍼 캔슬 가능해짐

원거리 강발 : 앞방향,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슈퍼 캔슬 가능해짐

앉아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약발 : 슈퍼 캔슬 가능해짐

홀드 러쉬 :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

훅 버스터 : 전체 경직 시간 13F 감소

베놈 스트라이크 (강) : 장풍 속도 증가

토네이도 킥 (강) : 가드 시 히트백 감소

 

<시라누이 마이>

근거리 약발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앞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몽앵 : 소, 중점프에서도 성립하도록 변경

초필살인봉 : 데미지 40+ (25x6) > 40 (27x6), 어드밴스드 캔슬, 클라이맥스 캔슬 시 선입력 유예 시간 8F 증가

공중 초필살인봉 : 데미지 25x8 > 27x8, 어드밴스드 캔슬,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해짐

초필살인봉 (MAX) : 데미지 40+40+40+ (25x10) > 40+40+40+ (28x10)

공중 초필살인봉 (MAX) : 데미지 25x13 > 30x13, 어드밴스드 캔슬, 클라이맥스 캔슬 가능해짐

 

<앨리스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지상 날리기 :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

가넷 스핀 :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타이거 크랙 (노멀, EX) : 히트하지 않은 경우, 착지 액션 도중 공중 판정이었던 문제 수정

 

 

<나코루루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근거리 강손 : 앞방향,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위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레라무츠베 (약)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착지 경직 4F 증가

레라무츠베 (강)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착지 경직 4F 증가, 무적 시간 2F 증가

레라무츠베 (EX)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안느무츠베 (러쉬) : 하단 판정으로 변경

안느무츠베 (약) : 히트 시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안느무츠베 파생 :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

마마하하에 매달리기 : 무적시간 삭제, 매에 매달리기 전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,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

칸토 카무이 무츠베 : 공격 발생까지의 이동 거리 축소

 

<러브하트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원거리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점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

점프 강발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다리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, 위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 

<무이무이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뇌천쇄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

비염용권 : 성립시 상대와의 거리 축소

동라용돌 (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 

<라몬>

원거리 약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근거리 약손 : 전체 경직 시간 4F 단축

근거리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공격시 전진하도록 변경

원거리 강발 : 중심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헤드 벗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롤링 소벗 (강) :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엘 디아블로 아마릴로 라몬 볼란도 : 히트, 가드하지 않은 경우, 착지 액션 도중에 공중 판정이 나는 문제 수정

 

<앙헬>

소, 중점프 :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

앉아 약발 :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헤비 니 어택 : 커맨드 입력 조건 완화 (↙↓↘ 어느 것으로도 사용 가능)

매드 머더 (노멀, 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언체인 힐 : 공격 발생 시간 3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피니쉬 래리어트 : 히트/가드시 히트백 감소

 

<킹 오브 다이노소어>

렉스 헤드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안킬로 해머 브레이크 : 입력 유예 시간 4F 증가, 커맨드 입력 우선도에서 가장 우선시되게 변경

티라 모사 드레드 카르노 카오 : 공격 발생 시간 4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1F 감소

 

 

<슌에이>

원거리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

앉아 약발 : 스카이 액스로 캔슬 불가능하게 변경

점프 강발 : 뒤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스카이 액스 : 캔슬 입력 유예 시간 3F 감소

스카이 액스 (캔슬) : 데미지 45 > 35, 캔슬 입력 유예 시간 3F 감소

라이징 이프리트 (EX) : 2히트째의 데미지 70 > 60

블라우 윙 (약) : 가드 경직 시간 2F 감소

스칼렛 팬텀 (약) :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

스칼렛 팬텀 (강) : 공격 시 이동 거리 증가

스펙터 익스텐션 : 전체 경직 시간 6F 증가, 가드시 히트백 증가

가이아닉 버스트 : 위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 

<텅푸루>

앉아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14F 감소

점프 약손 : 히트/가드하지 않고 선풍권으로 캔슬 가능했던 문제 수정

점프 강발 : 1히트째의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2히트째의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

대격방 : 무적 시간 2F 증가, 공격 지속 종료까지 잡기 무적

대격방 (MAX)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 

<메이텐쿤>

열천각 (강) : 이동거리 증가

 

 

<넬슨>

앉아 약발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다리 부분에 있는 가로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머리다 : 공격 발생 시간 1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1F 증가

쓰러질 때까지 친다 (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<사리나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원거리 약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점프 약발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점프 강발 :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

페던클 프루닝 (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그로잉 플라워 (약) :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

 

<반데라스>

앉아 약손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원거리 강발 :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

점프 날리기 :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갑옷 깨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바꿔치기 : 히트시 상대 동작 변경, 성립 시 착지 경직 11F 감소

살금살금 걷기 : 동작 후반부를 캔슬하여 바꿔치기, 샤이닝 닌자 아츠, 천구의 베어 뛰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됨.

동장 후반부를 캔슬하여 사용한 이과수 떨구기는 대쉬 중에 성립한 것과 동일해지도록 변경.

동작 후반부를 캔슬하여 이과수 떨구기 (EX)를 사용할 수 없게 됨.

 

 

<실비 폴라폴라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원거리 강발 : 공격 시 전진하도록 변경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길로땅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 

<쿠크리>

근거리 강손 : 1히트째의 위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2히트째의 앞 방향 공격 판정 확대, 전체 경직 시간 9F 감소

원거리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3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8F 감소

앉아 약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환영사진 : 위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 

<미안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백스텝 : 동작 시작 떄부터 공중 판정을 받도록 수정

원거리 약손 :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앵화축 (캔슬) : 전체 경직 시간 13F 감소

비용장 (약) : 가드 경직 시간 2F 증가

 

 

<안토노프>

프레지던트 뺨때리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, 공격 발생 전에 필살기 등을 캔슬하여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

베링 웨이브 (약, EX) : 공격 지속 종료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,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

퉁구스카 봄버 (노멀, MAX) : 공중 히트 시 상대의 동작 변경

 

<버스>

근거리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원거리 강손 : 캔슬 유예 시간 4F 증가

스트레이 스캐폴드 (노멀, 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 

<윕>

원거리 강손 : 전체 경직 시간 5F 감소

원거리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,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스트렝스 샷 D "코드 : 비" :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

훅 샷 "코드 : 회오리" (노멀, EX) : 착지할 때까지 데미지를 받은 경우, 카운터 히트가 나도록 변경

크레센트 스와터 "코드 : FS"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 

<야마자키 류지>

확 찌르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뱀술사 (약손) :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,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앞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뱀술사 (약발) :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

배로 갚기 (약손) : 성립시 전체 경직 시간 11F 감소

폭탄 박치기 (EX) : 성립시 전체 경직 시간 55F 감소

길로틴 : 타격 무적 시간 2F 증가, 1~9F째를 잡기 무적으로 변경

길로틴 (MAX) : 타격 무적 시간 1F 증가

 

<바넷사>

앉아 약발 :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소, 중점프 약손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

원거리 강발 : 1히트째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1히트째 가로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, 2히트째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강발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점프 강발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지상 날리기 : 전체 경직 시간 7F 감소

점프 날리기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

원투 펀처 : 1히트째의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

슬라이딩 펀처 : 전체 경직 시간 7F 단축

대쉬 펀처 (약) :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,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대쉬 펀처 (강) : 공격 지속 시간 3F 증가, 추가타 제한 설정

펀처 어퍼 (펀처 비전 - 전방 파생)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챔피언 펀처 : 성립 제한 거리 완화

챔피언 펀처 (MAX) : 성립 제한 거리 완화,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크레이지 펀처 (MAX) : 1~5F까지 타격 무적, 1~3F째를 잡기 무적으로 변경

 

<락 하워드>

공중에서 데미지를 받은 후 복귀 시 충돌 판정 변경

엘보 스파이크 : 히트/가드시 히트백 감소

아크 킥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하드 엣지 (강) : 1히트째의 가드 경직 시간 6F 증가

하드 엣지 (EX)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1히트째의 가드 경직 시간 6F 증가

열풍권 (EX) : 앞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, 앞방향의 장풍 삭제 판정 확대

크랙 카운터 : 성립시 상대를 가드 불능 상태로 변경

진공 던지기 (노멀, 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샤이닝 너클 (MAX) : 2히트째 공격 동작 시, 상대의 위치를 추적하여 이동하도록 변경

 

 

<오스왈드>

백스텝 : 이동 거리 증가

원거리 약손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원거리 강손 : 공격 발생 시간 2F 단축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위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앉아 약발 :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점프 강손 : 앞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K (노멀, EX) : 기술 성립시 히트 스톱 중 커맨드 입력이 완성된 상대의 행동은, 암전이 끝났을 때 성립된 위치 관계를 참조하여 이루어지도록 변경

♥ : 장풍 반사가 가능하도록 변경

♣ (EX) : 무적 시간 삭제

 

<하이데른>

앉아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, 다리 부분의 피격 판정 지속 시간 2F 증가, 캔슬 유예 가능 시간 5F 감소

소, 중점프, 일반, 대점프 강발 : 가로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앞방향/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점프 날리기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앞방향/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확대

리드 벨처 : 성립 시 상대가 일어날때까지의 시간 12F 단축

슈탤리너 나겔 : 공격 발생 시간 2F 지연, 전체 경직 시간 2F 증가

크로스 커터 (약) :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, 1~4F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크로스 커터 (강) : 전체 경직 시간 3F 증가, 1~4F째의 위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장풍 속도 감소

크로스 커터 (EX) : 가드 시 상대의 히트 스톱 2F 감소

문 슬래셔 : 가드 시 히트백 감소

문 슬래셔 (EX) : 공격 지속 종료 후의 머리 부분에 피격 판정 추가, 히트하지 않은 경우의 전체 경직 시간 8F 증가

어설트 세이버 (EX) : 가드 시 전체 경직 시간 5F 증가

스팅어 (EX)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하이데른 엔드 (MAX) : 데미지 100 > 90

하이데른 슬래쉬 (노멀, MAX) : 가드시 상대의 히트 스톱 2F 단축

게이볼그 : 앉은 상태의 상대에게 히트하지 않도록 변경

 

<나즈드>

소, 중점프 :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확대

원거리 강발 : 전체 경직 시간 4F 감소

때묻지 않은 사이프 ① (약, 강) : 가로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

때묻지 않은 사이프 ③ : 데미지 보정치 증가

끝을 알 수 없는 에이카브 : Lv2의 가드 시 경직 -5 > -10F, Lv3의 가드 시 경직 -3 > -6F, Lv4의 가드 시 경직 -3 > -6F, 추가타 제한 설정, 데미지 보정치 증가

 

<블루 마리>

대쉬 : 이동 속도 증가

소점프 : 아래 방향의 충돌 판정 축소

앉아 약발 : 몸체 부분에 있는 아래 방향의 피격 판정 축소

일반, 대점프 강발 : 공격 지속 시간 1F 증가, 위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소, 중점프 강발 : 위 방향의 공격 판정 축소, 아래 방향의 공격 판정 확대

스트레이트 슬라이서 (강) : 전체 경직 시간 2F 감소

버티컬 애로우 (약) : 공격 발생 시간 1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1F 감소

버티컬 애로우 (강) : 전체 경직 시간 3F 단축, 전체 경직 시간 3F 감소

리얼 카운터 : 무적 시간 5F 증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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